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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ustomer
A/S
(주)SENKO의 고객지원 팀은 고객 여러분들의 만족을 극대화하기 위하여 항상 노력하고 있으며, 보다 신속하고 정확한 A/S 처리를 위해 A/S에 대한 내용을 안내해 드립니다. 제품의 수리 및 교체 서비스는 아래의 절차에 따라 당사의 고객지원 팀에 입고하여 처리함을 원칙으로 합니다.
A/S신청서다운로드

1. A/S 신청

  • 1먼저 A/S 신청서를 다운 받아 작성합니다.
  • 2작성한 A/S 신청서를 동봉하여 제품과 함께 ㈜SENKO 기술지원 팀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.
  • 3 운송비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.

    - 서비스 의뢰제품을 당사 기술지원 팀으로 발송 시: 고객 부담

    - 서비스가 완료된 제품을 고객에게 발송 시: 당사 부담

A/S접수처 A/S접수처
보내실 곳 (447-230) 경기도 오산시 외삼미로 15번길 73(외삼미동 485번지), A/S 기술지원 팀
TEL 031-492-0445  /  FAX 031-492-0446
A/S 접수 후, 점검 결과가 나오기까지 7일 정도 소요됩니다. 비용이 발생하면 점검 결과 및 비용 안내를 해드리오니, 안내를 받으신 후 수리 진행 여부를 결정해 주시기 바랍니다.

2. 보증 및 수리

제품의 출하 일로부터 12개월간 보증하며 보증기간 중 이상이 있는 제품은 무상으로 수리 또는 교환을 해드립니다. 이 보증은 ㈜SENKO에서 지정한 공인된 영업소나 대리인에게서 제품을 구입한 사용자에게만 해당하며, 보증 수리는 숙련된 기술자가 있는 ㈜SENKO에서 진행되어야 합니다.
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보증기간 내에더라도 소정의 수리비가 청구되거나 부득이하게 유상교체를 할 수 있습니다.

  • 1제품번호 훼손으로 인하여 제품번호 확인이 불가한 경우
  • 2일반적인 사용 상태가 아닌 상태에서 발생한 고장
  • 3임의로 제품을 분해 또는 개조한 경우
  • 4충격으로 인한 훼손 또는 고장의 경우
  • 5침수나 이물질 오염으로 인한 부식
  • 6당사가 인증하지 않은 서비스센터에서 제품을 분해 또는 개조하여 수리한 경우
  • 7당사에서 제공되지 않은 주변장치 등의 잘못된 사용으로 인해 발생한 고장
  • 8사용 설명서의 절차대로 보정 실행하지 않은 경우
  • 9사용 설명서의 절차대로 부품을 교체를 하지 않은 경우
  • 10사용자의 과실 또는 부주의로 고장이 발생한 경우

3. 유료서비스 기준

  • 1무상보증기간이 경과한 제품의 장애
  • 2당사의 각종 진단 Troubleshooting 시험 도구를 이용하여 시험한 결과, 이상이 없는 결과가 나온 경우
  • 3사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발생된 고장
  • 4당사의 기술지원 부서가 아닌 장소에서 제품의 구조 변경, 개조 또는 변조하여 발생된 고장
  • 5사용전원의 이상 또는 접속기기의 불량으로 인한 고장
  • 6천재지변에 의한 제품의 고장 및 장애(장마철 등)